SynoCloud 파트너 발표 : Syno의 제로 파티 데이터 파트너 플랫폼

Syno International Asia 는 수집, 처리 그리고 제로파티 데이터를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파트너십 프로그램인 SynoCloud Partners의 시작을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시스템 하에 개발 된 첫 번째 파트너십으로서 우리는 제로 파티 데이터 서비스 개발을 위해 Cyber Communications Inc. (CCI)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CCI와의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배경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개인 정보 보호법이 강화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플랫폼이 제 3 자 쿠키를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규모 나 산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은 소비자 가치와 행동의 변화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얻는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특히 국경을 넘나 드는 EC 및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효율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호환되는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화, 디지털화 및 소비 다각화의 결합에있는 디지털 혁신은 소비자 데이터에 대한 수집, 처리 및 보고 프로세스에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문제의 예 : 글로벌 마케팅 조사


기존 시스템의 문제 중 하나는 글로벌 마케팅 조사의 데이터 수집입니다.
예를 들어, 글로벌 적인 E-Commerce 를 고려중인 기업이 유럽, 북미, 아시아의 온라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자사 제품을 컨셉 테스트하려는 경우 아웃소스 기업과 설문 조사에 응답 한 소비자 사이에 많은 단계가 생성됩니다.
확장 된 프로세스는 결국 연구 비용과 시간에 영향을 미치며 아웃소스 회사는 종종 데이터 수집에서 분석, 시각화 및 활용에 이르는 프로세스를 컨트롤 할 수 없습니다.

SynoCloud 란?

SynoCloud는 소비자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보고를 위한 Syno의 독점 CDaaS (Consumer Data as a Service) 제품 및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2016 년에 설립 된 Syno는 글로벌 마케팅 연구, 고객 경험 (CX)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SynoCloud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엔드 클라이언트의 비용을 대폭 절감했습니다.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이 고객 경험과 마케팅 ROI를 개선하고 고객을 대신하여 수집 한 데이터를 통해 새로운 수익 창출 소스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SynoCloud 파트너 정보

SynoCloud Partners는 선별 된 파트너가 엔드 클라이언트에게 Syno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여기에는 마케팅 조사, 고객 경험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제로 파티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보고가 포함됩니다. 마케팅 조사, 컨설팅 회사에서 미디어 대행사 및 광고 기술 회사에 이르기까지 B2C 및 B2B 파트너에게 비용을 절감하고 글로벌 통찰력을 얻고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창출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SynoCloud 파트너의 강점

1. 글로벌화 된 세계를 위한 CDaaS 제품


80 개가 넘는 국가의 소비자로부터 제로 파티 및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수집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Syno는 글로벌화 된 세계에서 일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Syno의 고급 설문 조사 및 온라인 패널 관리 시스템은 공통 ID, 복잡한 분석 및 시각화 도구, 마케팅 자동화 및 광고 기술 플랫폼과의 통합으로 집중적 관리를 지원합니다.

2. 사용자 정의 및 확 장성을 위한 민첩한 개발

기존 제품의 사용자 정의, 시스템 개발, 타사 시스템과의 자동 연결 (API) 개발 등 파트너 회사 및 엔드 유저의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구축 할 것입니다. 리투아니아와 베트남의 자체 IT 개발 팀과 협력하여 저렴하고 민첩한 개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 성공 프로그램

파트너 성공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시스템 교육, 고객 지원 및 현지화, 파트너 회사와 함께 구축 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SynoCloud 활용의 이점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합니다. Syno의 플랫폼 + α 접근 방식은 파트너가 Syno의 글로벌 지사와 협력하여 정기 회의, 공동 웨비나, 백서 공동 제작 및 해외 사례 연구 공유에 접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파트너 커미션 시스템

엔드 유저에게 Syno 제품 도입을 지원하기위한 파트너 커미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고객 성공 팀은 배포 후 엔드 유저를위한 교육 및 지원을 담당합니다.

5.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

마케팅 연구, 경험 관리 또는 디지털 마케팅에 SynoCloud를 사용하면 파트너는 다양한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누릴 수 있습니다.

6. 데이터 관련 비용의 현저한 감소

기존 데이터 수집, 분석 및 보고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데이터 아웃소싱 및 운영 비용을 크게 줄이고 기존 데이터로 비즈니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SynoCloud 파트너 사례

1. 마켓리서치 회사

국내외 정성/정량 설문 조사에서 SynoCloud를 사용하면 데이터 관련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Syno의 패널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기존 시장 조사 패널로는 모집하기 어려웠던 틈새 대상을 지속적으로 조사 할 수 있습니다.

2. 컨설팅 회사

Syno의 경험 관리 시스템은 여러 접점 (매장 / 온라인)에서 고객 / 직원 만족도 및 NPS와 같은 충성도 지표를 지속적으로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함으로써 컨설팅 회사는 고객과 직원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SynoCloud를 사용함으로써 컨설팅 회사는 기존 연구 비용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최종 고객의 CRM 또는 지원 시스템에 연결하여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적시에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및 미디어 대행사

기존 서비스를 SynoCloud와 연결 함으로써 광고 및 미디어 대행사는 CX 개선, CRM 측정, 광고 홍보 및 미디어 수익화 지원을 위해 제로 파티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을 크게 줄이는 것 외에도 SynoCloud를 사용하여 사내 데이터를 수집하는 대행사는 API를 통해 다른 시스템에 연결하고 마케팅 ROI를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4. 광고 기술 및 마케팅 회사

SynoCloud를 DMP, CDP, 마케팅 자동화 도구 및 IOT 플랫폼과 통합함 으로써 광고 기술 및 마케팅 회사는 보다 포괄적인 제로파티/퍼스트 파티 데이터로 ROI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CCI, SynoCloud 파트너

SynoCloud 파트너십이 허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실제 사례를 보려면 CCI를 위해 수행하는 작업을 살펴 보겠습니다.

최초의 공식 SynoCloud 파트너 인 CCI는 최근 SynoCloud를 활용한 차세대 마케팅 서비스로 제로 파티 데이터 생성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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