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o Cloud란?

SynoCloud는 다양한 종류의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 처리, 리포트하기 위해 자체 개발된 CDaaS(서비스형 소비자 데이터) 솔루션 입니다.  세계 최대 설문 플랫폼의 시장조사 데이터는 물론 오디언스, 소비자 경험, 구매 정보 등 사업의 어느 단계에서도 확장가능한 맞춤형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작은 부티크 호텔부터 주요 출판사, 컨설팅, 항공사까지 SynoCloud 는 미래지향적인 비즈니스가 데이터 중심 세상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SynoCloud의 강점

360도 각도의 프로필

SynoCloud는 다양한 세트의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에 결합시켜 관리하는 360도 각도의 종합적인 소비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데이터 소스는 선별되지만 간접 추적을 통한 설문 데이터, 소비자 데이터, 자료 관리 플랫폼데이터 (DMP data), 광고 수요측 플랫폼 (DSP data), 패널 가입자 데이터, 구매 데이터, 온라인 행동 데이터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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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패널 네트워크

자체 시스템에 구축된 주요 언론 브랜드 패널부터 세계 최대 패널 네트워크까지 150개국 1억명이 넘는 소비자 의견을 SynoCloud는 연결시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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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성

소규모 부티크 회사부터 대규모 회사까지 SynoCloud는 고도의 customizability와 scalability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춰 드립니다.
단순히 하나의 물음에 응답하는 것도, 시장조사 데이터, 고객 경험 데이터, 오디언스 데이터, 유사 모델링(look-a-like modeling) 데이터 등의 다양한 데이터를 풀서비스 패키지로 하나의 플랫폼에 구축하는 것도 감당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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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

많은 회사들이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서로 다른 벤더들로부터 제공받고 있습니다. 벤더들은 데이터 수집을 위탁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분리와 위탁은 재빠른 변화를 어렵게하는 원인이 됩니다. 게다가 이는 자체 보유 데이터를 수 많은 벤더들로부터 받은 데이터와 비교하기도 어렵습니다. 대규모 다국적 조사의 경우 많은 시장조사 회사들은 많은 현지 회사들에 시간과 금액을 타협하며 업무를 위탁합니다. 반면에 SynoCloud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국내 및 해외 시장조사 회사들과 협업 하며 자체보유 데이터 및 제3 데이터를 통합 시스템으로 저렴하고 빠르게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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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성

오디언스 데이터부터 자체소유 구매 데이터까지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연결하여 SynoCloud는 유사 모델링 (look-a-like modeling)에 필요한 양질의 기본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이 데이터는 자체소유 자료 관리 플랫폼데이터 (DMP data) 또는 공공의 자료 관리 플랫폼과도 연계될 수 있습니다. 양질의 기본 데이터는 세분화(segmentation) 작업이 예측 기반이 아닌 좋은 품질의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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