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oPanel로 자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사용자들이 동의한 오디언스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초기 비용 및 관리 비용없이 이 커뮤니티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스로 수집되는 데이터를 SynoLibrary로 동기화하고 유의미한 인사이트 출력하거나 온라인으로 지역별 또는 글로벌 데이터 세트와 비교하여 오디언스를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인쇄물, TV, 라디오 등 다양한 루트에 실행한 광고 캠페인 효과의 복합 요인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측정하여 결과물을 벤치마크와 비교하여 제시합니다.
다양한 채널의 마케팅 캠페인을 하나의 SynoCloud 플랫폼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자체 소스를 통해 오디언스 데이터를 분류하여 DMP와 DSP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배급하여 광고 타게팅을 보다 정확히 합니다. 이는 광고 배급과 기사 추천을 최적화시키고 웹사이트 방문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Syno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다양한 프로필 포인트를 연계하여 모니터링하고 더 잘 이해하도록 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필 데이터는 성별, 연령 등의 통계 정보와 가계 소득, 학력, 경력, 자녀수, 차량 종류 등과 같은 사회 인구학적 정보, 이외에도 다양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시장조사와 소비자 경험 조사 데이터이며 (추론 데이터가 아닌 표명된 데이터) DMP 세그멘테이션에 정확도를 높여주는 강력한 소스가 됩니다. 이러한 세그멘테이션으로 얻어진 인사이트로 일반인 속에서 특정 그룹이나 오디언스의 최신 동향과 선호도를 발견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SynoLibrary를 통해 전세계의 대상 오디언스가 표명한 수백가지의 데이터 포인트를 간단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조사, 고객 경험 조사, 구매 정보 시스템, 자체 데이터 소스를 포함한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의 집합체를 통해 대상 오디언스를 세분화시킬 수 있습니다. 유사 모델링(look-a-like models)을 활용하면 규명 가능한 유저 데이터와 SynoLibrary의 관심 데이터 포인트를 연계하여 활성 오디언스 전체를 추론할 수 있습니다.
SynoManager를 통해 소비자 데이터를 하나의 서비스형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에서 컨트롤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이 어떤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SynoPanel의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와 리워드부터 SynoAudience 및 SynoTool의 소비자 인사이트 모두를 저희 시스템은 하나로 연동합니다. 외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총체적인 소비자 이해를 위해 사내 또는 외부 DSP 데이터를 저희 플랫폼에 연계하는 서비스도 제공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