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Syno 고객 경험 솔루션은 일체형 실시간 대시보드의 데이터 가시화를 통해 고객 이해도를 높이는데 탁월합니다. 소비자의 소리를 빠르게 듣고 PDCA (plan–do–check–act)과정을 신속히 할 수 있으며 사업 의사 결정을 돕습니다.
주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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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어느 분야에서든 고객의 피드백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접하는 채널이 있는 회사들은 효율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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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없는 문항 타입

우리 시스템은 고난도 로직의 매트릭스 문항부터 음성파일 및 동영상 파일 업로드 등 모든 종류의 문항에 최적화 되어 있어 원하는 데이터를 원하는 방식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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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와 지원

Syno는 설문지 설계, 번역, 맞춤 대시보드 및 알림 등 전반적인 패키지 서비스 및 지원도 제공 가능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

Syno의 전문 인력이 고객 경험 관련 설문 설계 및 분석을 도와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드립니다.

피드백 시스템

Syno의 솔루션은 QR코드부터 이메일 등 고객 피드백 수집 방법에 따라 다양합니다. 우리 시스템은 고객의 응답률을 높이는 일환으로 인센티브 시스템을 활용합니다.

Syno의 강점

피드백 데이터 분석

데이터수집 이후, Syno의 클라우드 시스템에 집계되어 저장됩니다. 인사이트 활용도 증폭을 위해 다른 데이터와 결합시킬 수도 있습니다.

결과 공유

시스템의 전반적인 보안을 유지함과 동시에 각 계정별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결과를 필요한 경우 제한적으로 배급시킬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유형으로 데이터를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평가가 접수되는 동시에 자동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 과정

Syno는 고객 경험 시스템 니즈를 들은 다음 아래의 항복중 일부 또는 모두를 제안 드립니다.

설문 설계

설문 목적
번역/최적화
  • 고객 경험 측정을 위한 설문 준비
  • 번역
  • 설문 프로그래밍(웹업화)

데이터 수집

참여자 모집
피드백 수집
  • 가장 효과적으로 응답자 데이터 수집
  • 응답률 향상을 위해 인센티브 종류 선정

데이터 분석

데이터 집계
보고서 작성 / 배급
  • Excel와 SPSS 등 다양한 유형으로 데이터 출력
  • 데이터 분석, 텍스트 마이닝 등
  • BI 도구 구축, 비판에 대한 실시간 알림,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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