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광고 신뢰도

2020년도 아시아 광고신뢰도 조사 결과

책임감 있고 정확하며 독립적인 뉴스 보도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광고는 뉴스 게시자의 수익 구성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가까운 미래에도 계속 그러할 것입니다. 뉴스와 광고는 광고의 신뢰도와 관련된 콘텐츠에 대한 신뢰 및 관련성과 함께 공생 관계로 존재합니다.

Syno International과 World Association of News Publishers (WAN-IFRA)가 공동 제작 한 최신 Advertising Trust Index 보고서에서 광고와 뉴스간의 상관관계가 명확 해지고 확장되었습니다. 설문 조사에는 40 개의 가장 큰 광고 시장에서 40,000 개 이상의 인터뷰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2019 년에 처음 시작된 이 설문 조사는 올해에는 2020 년 5 월 28 일부터 실시되었습니다. 설문 조사는 Cint Insight Exchange를 통해 온라인 패널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설문 개요

  • 표준 인구 통계에 가중치를 둔 아시아 최대 미디어 시장 12 곳에서 각각 1,000명 이상의 응답자 대상.
  •     문항 세부 내용:

                 콘텐츠에 대한 신뢰도

                 광고에 대한 신뢰도

                 신뢰와 구매간의 관계

                 의향도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가 콘텐츠 및 광고에 대한 신뢰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측정하기위한 최초의 대규모 연구 (2020 년 6 월 첫째 주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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