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신뢰성과 Covid-19

SYNO 국제 Covid-19 이후에 실시한 올해의 광고 신뢰 지수 보고서 – 최초의 주요 광고 신뢰 조사-의 발행을 발표 하게 되었습니다. 2019 년에 처음으로 시작한 설문 조사는 가장 큰 40 개의 광고 시장의 400개의 인터뷰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2020 년 6 월 초에 실시 된 올해 설문 조사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언론의 신뢰에 대한 중요한 질문과 사람들이 전염병에 대응하기 위해 취하고있는 조치가 포함되었습니다.

개요

온라인 광고는 미디어 산업의 수익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많은 미디어 회사는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주요 광고 플랫폼에 의해 마진이 압박되고 있습니다. 미디어 회사는 이러한 주요 업체와 어떻게 경쟁 할 수 있을까요? 그 답의 일부는 콘텐츠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통해 창출되는 부가가치에 있습니다.

연례 추적 연구에 따르면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신뢰는 해당 플랫폼에 표시되는 광고에 대한 신뢰 수준이 높아진다는 것을 반복해서 보여줍니다. 광고에 대한 신뢰 수준이 높아지면 구매 의도도 높아집니다.

올해의 결과 요약

Covid-19가 미디어 및 광고에 대한 신뢰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궁금하십니까? 놀랍게도, 우리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최근 일년동안 신뢰가 상승했음을 보여줍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뉴스 수신에 대한 신문 및 미디어 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러한 신뢰는 미디어 광고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미디어 유형별로 분류하면 TV 뉴스와 신문이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신뢰도에서 계속해서 바닥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아시아는 다른 나라보다 다소 더 신뢰할 수있는 지역적 차이가 어떠한 역할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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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 미디어 소비 습관
  • 미디어 및 광고의 신뢰 수준
  • 구매 의도와 관련된 신뢰
  • 소비자 미디어 브랜드 인지도 분석
  • 미디어 브랜드 신뢰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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